LS산전, 협력회사와 지역사회 공헌 캠페인
상태바
LS산전, 협력회사와 지역사회 공헌 캠페인
  • 파이낸셜포스트
  • 승인 2019.08.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개 우수 협력사 임직원 포함 30여명 향낭 제작 나눔 봉사

LS산전은 협력회사와 함께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에 이바지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LS산전은 최근 충북 청주 연수원에서 임직원 봉사단과 우수 협력회사 모임인 에이스클럽(ACE Club) 소속 17개 회원사 임직원들이 노인 학대 예방교육, 청주지역 학대피해노인들을 위한 핸드메이드 향낭 주머니 만들기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핸드메이드 향낭에는 탁월한 공기정화작용과 항균작용 기능뿐 아니라 우울증, 무기력증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시나몬 스틱을 넣어 노인 우울증 향기치료에 활용할 수 있다.

이날 행사 참가자들은 향낭 주머니 50개를 제작하고 응원 메시지를 적은 엽서를 청주시 학대피해노인전용쉼터에 직접 전달했다.

LS산전은 '사회공헌의 기본은 지역에 대한 기여'라는 사회적 책임 실천철학을 공유하는 취지로 안양 본사를 비롯해 각 사업장 별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LS산전은 '함께 하여 더 큰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미의 LS그룹 경영철학 'LSpartnership'(엘에스파트너십) 실천을 위해 본사는 물론 각 사업장 소재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청주사업장의 경우 예심하우스 등 지역 복지기관과 결연을 맺고 지원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지역 초등학생들에게 과학 실습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지원하는 그룹 차원의 'LS드림사이언스 클래스'를 연 2회 운영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공헌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기복 LS산전 동반성장팀장은 "LS산전과 협력회사가 함께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 큰 보람을 느꼈고 협력 회사와 지역사회 모두가 함께 동반성장하는 것은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필수 요건"이라며 "앞으로도 협력회사와 함께 하는 공헌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정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