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창호 성능 업그레이드
상태바
LG하우시스, 창호 성능 업그레이드
  • 파이낸셜포스트
  • 승인 2021.04.2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퍼세이브 시리즈 전면 리뉴얼 출시
단열·기밀·수밀 등 성능·디자인 강화

LG하우시스는 수퍼세이브 3·5·7 등 수퍼세이브 시리즈 창호 제품을 단열·기밀·수밀 등 창호의 기본 성능과 디자인은 강화하고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여 6년만에 전면 리뉴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수퍼세이브 창호 시리즈는 기존의 복잡했던 창호 제품을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기능과 가격대에 따라 숫자 3, 5, 7로 구분해 지난 2015년에 처음 선보였다.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약 50만 세트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고단열 창호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리뉴얼된 수퍼세이브 3·5·7 창호는 이중창 적용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1등급의 단열성능, 기밀성 1등급, 수밀성 50등급 등 창호의 기본 성능에서 모두 최고 등급의 사양을 충족한다.

또 창호 손잡이의 위생성을 높이는 항균 핸들, 개폐시 창의 파손 혹은 변형을 방지해주는 창짝 스토퍼, 방충망 잠금 장치 등 디자인을 가미한 고기능성 부자재를 적용해 고객 사용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최고급형 창호 '수퍼세이브 7'은 PVC프레임 노출을 최소화하고 손잡이에 LED 조명과 소리로 개폐상태를 알려주는 알람 핸들을 적용하는 등 시스템창호 외관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기본형 창호 '수퍼세이브 5' 창틀 물구멍을 통해 해충이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막도록 하는 방충배수캡을 적용하고 창호 측면과 하부에 레일 커버가 있어 창호 레일 부분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방충배수캡은 보급형 창호 '수퍼세이브 3'에도 적용됐다.

LG하우시스 창호사업부장 김진하 상무는 "리뉴얼된 수퍼세이브 시리즈 제품들은 창호의 기본 성능에서 모두 최고 수준을 충족함은 물론 사용 편의성, 디자인까지 완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라며 "제품 출시부터 시공, 사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