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상당신협 이성희 이사장 '산업포장' 수상
상태바
청주상당신협 이성희 이사장 '산업포장' 수상
  • 파이낸셜포스트
  • 승인 2020.12.29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상당신협 이성희 이사장이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이 이사장은 29일 신협중앙회 중앙회관에서 열린 신협60주년 기념행사에서 신협발전 유공자로 영예를 안았다.

1982년 신협중앙회에 입사한 이 이사장은 30여년간 한국신협 안정화와 발전에 기여해 왔다.
'지역 기반의 정도경영과 책임경영, 그리고 지역사회공헌으로 사랑받는 신협'을 경영철학으로 매년 아시아신협연합회 후원과 아큐포럼 참여 등 국제적으로 활발한 교류를 통해 국제신협운동에도 기여했다.

 

조합 발전에만 국한하지 않고 지역사회에서도 조합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서 사랑의 연탄나눔, 김장김치 나눔 행사 등을 개최하면서 조합원과 지역주민들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신협으로 발전했다.

평소 투철한 신협정신을 바탕으로 활발한 나눔경영으로 지역 사회공헌활동과 이웃사랑 실천도 전개해 조합원과 동반자관계형성에 노력하고 있다.
이성희 이사장은 이번 포상은 "조합원 여러분께서 도와주신 덕분에 대표로 제가 받은 것이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 우리 신협 발전을 위해 묵묵히 애써주시는 조합원들과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코로나19시대 속 우리 신협은 적재적소에 자금을 공급하는 일을 넘어서 모든 사람이 다함께 잘사는 희망과 경쟁력 있는 지역대표 금융기관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상당신협은 지난 10월말 신도시인 동남지구에 금융·문화 복합점포인 동남지점을 개설하면서 다양한 문화혜택과 금융편익을 제공해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